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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흡입♥

S라인몸매 만드는 요가로 완벽몸매되보자

S라인몸매만들기[최경아 교수의 6색 요가] S라인 몸매만들기

   

S라인몸매 만들기는 모든 여성의 로망이다.

특히, 요즘은 연예인 따라 하는 경향이 많아 10대부터 44사이즈만들기가

열풍이다. 그래서인지 다이어트시장은 활기를 띠고 있다.

오늘은 요가를 통해서 S라인을 만드는 최경아 교수의 요가방법을 알아보자.

   

1. 양발을 어깨넓이로 벌리고 서고 양손은 허리에 올린다.

    골반을 오른쪽으로 밀면서 체중을 오른쪽으로 보낸다.

    20초 정지.

2. 반대로 골반을 왼쪽으로 밀면서 체중을 이동한다.

 20초 정지, 좌우 교대 3회 반복.

3. 무릎을 살짝 굽히며 골반을 최대한 앞으로 내밀어준다.

 10초 정지, 3회 반복.

4. 가슴을 앞으로 내밀고 엉덩이는 최대한 뒤로 쭉 빼준다.

10초 정지, 3회 반복.

세상에 공짜란 없다. 남들 잘 때 밤을 하얗게 밝히고,

친구들이 TV 시청할 때 꾹 참고 공부하는 인내가 있기에 모범생이 될 수 있으며

자신의 장기를 살리고 표현하는 연습을 통해 모든 이의 부러움을 산다.

또한 아름다운 몸매를 가진 학생들을 자세히 관찰하면 한시라도 가만히 있지 않는다.

 종아리를 주무르거나 랩을 감는 등 10대들만의 세상에서 통용되는 노하우를 공유하고 실천한다.

남들보다 부지런하다는 증거이다.


필자도 어린 시절 아빠께서 해외출장 다녀오시면서 엄마께

 선물하신 고가의 거들, 니퍼 등 보정속옷을 몰래 입었다가 엄청 야단맞은 적이 있다.

어린 소녀임에도 여성스러운 몸매를 갖고 싶은 욕망이 있었나 보다.

또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늘 요가와 친숙하게 생활해오면서 숙제를 할 때에도

의자 두 개를 붙이고 양 다리를 쫙 벌리고 앉아 공부했다.

요가의 박쥐자세를 취하고 책상에 앉는 학생은 아마 없을 것이다.

게다가 책상과 의자의 간격을 최대한 좁게 하고 척추를 바로세우고 앉아서인지,

 곧은 자세와 얇은 허리를 갖게 되었다.

청소년들이 책상에 앉을 때 올바른 자세를 취해줌으로써 척추측만, 복부비만 등을 예방하고

바른 체형으로 성장할 수 있다.

또한 명상으로 인한 집중력 강화는 성적 향상에도 도움이 되므로

청소년 요가는 우등생의 지름길이라 하겠다.

그뿐인가? 성인이 된 후에도 완벽한 몸매를 만들어주는 밑거름이 되므로

일주일에 세 번씩 30분 수련하기를 바란다. '청소년 요가 7330'으로 인생을 바꾸자.

※ 효과
1. 척추의 유연성 증대 및 자세 불균형을 바로잡는다.
2. 장시간 책상에 오래 앉아 생기는 하지부종과 울혈을 풀어준다.
3. 스트레스성 과민성 대장증후군과 변비 예방에 도움이 된다.

※ 주의: 1번과 2번 자세에서 상체는 가급적 곧은 자세를 유지하고 하체만 옆으로 밀어준다.

글·동작 지도 최경아
상명대학교 평생교육원 교수|MBC해설위원|국민생활체육회 자문위원
저서: 100일 요가(결코 아깝지 않은 내 몸 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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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세 기혼여성분의 옆구리와 힙 지방흡입 전후사진입니다.

   

155cm 50.8kg 이신분으로

흡입된 순수지방량은 각각 200 cc 씩 총 400 cc 흡입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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